메뉴 건너뛰기

소개

CMI의 비전과 사역을 소개합니다!

Read More

목자학교

매 해 1월 열리는 CMI 목자학교와 관련된 자료들을 나눕니다.

Read More

대학이야기

CMI 캠퍼스 곳곳에서 일어나는 생생한 하나님의 역사를 전합니다.

Read More

말씀운동

대학 청년들이 학자의 자세로 말씀을 연구하고 가르치는 무브먼트를 꿈꿉니다.

Read More

나에게 CMI 란?

저는 CMI에서 예수님을 만나고 존재의미가 달라졌습니다. 단순히 먹고 마시고 즐기는 생활인의 삶에서 사명인의 삶으로 변화되었습니다. 이기적이고 연약한 자신을 생각할 때 감히 상상도 못할 일이지만, 하나님께서 예레미야에게 하신 것과 같이 "화영아 내가 너를 이 시대의 희망, 목자로 세웠노라"라고 약속하셨습니다.

선교사역

오래전부터 저는 주님이 그를 빨리 데려갈 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한번은 그에게 “만약에 목자님한테 무슨 일이 생기면 나는 모든 것을 그만두고 돌아갈 것이라고” 했을때, 그는 “절대 양들을 버리지 말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저와 예수님 중에 하나를 택하라면 당연히 예수님을 택할 것이니 저에게도 예수님을 택하라고 하였습니다. (중략) 아직 하나님의 뜻을 다 알지 못하지만, 제가 분명하게 아는 것은 ‘하나님이 이제 저와 동행하기를 원하시고 하나님을 인하여 기뻐하기를 원하신다’는 것입니다. 엘리야 선교사님을 데려가셨기 때문에 저는 이미 육으로는 광야길에 놓여진 것이나 다름없지만, 느헤미야 8:10 말씀대로 여호와를 기뻐하며 산다면 저의 삶은 광야길에 버려진 자가 아니라 오히려 어떤 풍랑에도 무너지지않는, 든든한 요새안에 보호받는 자가 될 것입니다. 이제 새로운 광야길에서 여호와를 기뻐하는 삶을 살기를 원합니다.

©2013 KSODESIGN.All Rights Reserved